고객센터
공지사항 1:1문의 FAQ
자주묻는질문
검색하기
문의를 원하시면?
1:1문의하기
FAQ
번호 분류 내용
36 사이트이용/오류/기타

가격비교사이트 에누리나 네이버지식쇼핑등에서 해당상품을 검색하시면 각쇼핑몰별로 가격이 비교됩니다.


35 주문/결제

저희는 간이사업자로서 세금계산서 발행은 되지 않고 비용처리로 가능하십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면 카드 결재해주시면 전자세금발행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4 주문/결제

선택하신 상품페이지의 [장바구니담기] 버튼을 이용하여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으신 후 [계속 쇼핑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장바구니에 넣으신 후 [주문하기]를 누르시면 

장바구니 상품이 한꺼번에 주문됩니다.


33 주문/결제

결제수단으로는 무통장 입금과 신용카드, 핸드폰결재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국내의 대부분의 카드가 이용가능합니다. 

다만, 결제시 정보의 보안을 위해 신용카드 결제과정에서 개인인증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카드사의 신용카드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32 주문/결제

ISP 안전결제 대상 카드 : 국민, 비씨, 삼성, 현대, 롯데, 외환, 신한 안심클릭 대상 카드 : 광주, 산은, 수협, 씨티, 우리, 전북, 제주, 하나


31 주문/결제

공신력 있는 제3자(에스크로 사업자)가 소비자의 결제대금을 예치하고 있다가 상품 배송이 완료된 후 

그 대금을 통신판매 업체에게 지급하는 거래 안전 장치를 의미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개정안) 


30 반품/교환/환불

원하시는 상품을 검색란 찾아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ex)갤럭시 폰케이스 검색시 제품들이 조회가 됩니다. 

카테고리로 이동해서 원하는 상품을 찾으실 수 있을것입니다.


29 반품/교환/환불


상품문의, 배송관련문의 등 해당상점에게 요청하는 모든 내용을 문의 할 수 있습니다.

해당상점에서 직접 답변을 작성하므로 상품과 배송등 판매자가 책임지고 처리하는 부분에 대하여 정확한 답변을 들을수 있습니다 

해당상품 상세보기 페이지 보시면 상품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28 반품/교환/환불


상품의 교환/반품 가능한 경우

- 상품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질문답변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신 경우 

- 100% 환불 가능 제품의 경우에는 상품 수령후 본 제품은 사용하지 않은 경우(추가 상품 및 샘플 반납) 

- 다만 일부 신선식품/이유식 등의 신선도가 상품가치에 크게 영향을 받게 되는 경우는 교환/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 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27 반품/교환/환불

제공 받은 상품이 표시내용과 다르거나 배송중 훼손된 경우,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질문과답변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저희가 반품비용을 부담합니다. 

교환/반품시 반드시 접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임의로 택배회사를 정하여 반품하신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며 추가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상품에 이상이 없고, 고객님의 단순변심의 경우 교환/반품시 왕복배송비(5,000원 or 6,000원)을 내셔야 합니다.


26 반품/교환/환불

반품 접수 후 1~2일 영업일 이내(일요일, 공휴일제외)로 방문드립니다.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받으신 상태로 재포장을 부탁드립니다. 

3일 이내로 택배사에서 방문이 없을 시 질문답변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5 반품/교환/환불

반품하신 후 저희 몰에 상품이 도착한 후 1~2일 안에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상품을 보내신 후 3-4일이 지나도 환불이 되지 않을 시, 질문과 답변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주문취소 반품의 경우 반드시 반품접수시 반드시 계좌번호와 은행, 예금주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24 배송관련

네 캐시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캐시는 현금성 머니로써 언제든지 현금으로 신청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23 반품/교환/환불


저희 몰과 계약되지 않은 택배사일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 하실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보내거나 반송장번호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 하오니 이점 꼭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문의나 반품신청 문의해주시면 저희 몰에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22 반품/교환/환불


고객님께서 반품접수를 하시면 1~2일내에 택배사에서 반품접수처로 택배기사님이 상품을 수거하러 가십니다. 

무통장 입금시 주문하실때 입력하신 계좌로 환불이 되며

카드결재시 카드취소로 처리됩니다.



21 배송관련


무통장 입금시 주문시 입력하신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카드로 결재하신경우 환불이 확정되면 승인취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카드 결제대금이 완료된 이후라도 승인취소를 해드리면 익월 카드 결제대금에서 마이너스로 확인가능 합니다.

또한, 승인취소 완료 후 최대 7일 정도 처리기간이 소요되므로 해당 카드사쪽에는 처리기간을 감안하신 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종류, 주문 시 장바구니 이용여부 등에 따라 재결제접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20 배송관련


반품 배송비는 일반적으로 반품에 대한 사유를 제공한 자에게 귀속됩니다. 

구매자 단순변심으로 반품을 하실경우 고객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며, 

상품 하자로 인한 반품일 경우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상품에 따라 차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19 배송관련


상품 주문시, 상점별로 입고된 상품이 다릅니다.

근접지역에 있을 경우 빠른 배송을 받으 실수 있습니다.

보통 2~3일정도(휴일제외) 소요되며 도서산간 지역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18 배송관련


상점별로 택배비가 상이 합니다.

2,500 ~ 3,000 사이로 비용이 듭니다

사이트 회원가입후 혜택을 누리시면 절약하실 수 있을거에요

감사합니다.



17 배송관련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에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확인후 해당 택배사에서 송장번호를 조회 하실수 있습니다.

비회원일 경우 이름,주문번호로 로그인 하시면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추적을 사이트내에서 확인 할 수 있도록 추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리스트

12

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 버전

상호 : 인터그로우스|대표자 : 김태경|사업자등록번호 : 249-22-01644
주소 : 부산광역시 북구 사상로558번 나길 61(구포동)|통신판매번호 : xxx-xxx-xxxx
대표전화 : 010-7662-5799|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태경
고객문의|제휴문의|사업자정보확인

고객센터

010-7662-5799

상담시간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
인터그로우스에서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모든 서비스 이용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 불편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2022 INTERGROWS.COM ALL RIGHTS RESERVED